안녕하세요.
오늘 당신의 온도! 써모스 코리아 입니다.
먼저 이용에 불편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.
보온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<보온 불량인 경우>
1. 보온용기 안에 내부 용기들(국용기, 밥용기, 반찬용기)를 다 꺼낸 후 보온용기 통 안에 직접 뜨거운 물을 넣습니다.
2. 탁자 위에 올려둔 후 10분뒤 겉면을 손으로 만져서 겉면이 뜨거워지는지 확인 합니다.
3. 겉면이 뜨거운 경우 보온불량 이오니 고객상담실로 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<겉면이 뜨거워지지 않은 경우>
겉면이 뜨거워 지지 않을 경우 취급설명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국이나 밥을 뜨겁게 해서 넣지 않을 경우 보온효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. 국용기에는 반드시 뜨거운 국, 또는 뜨거운 물을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.
밥용기에도 갓지은 밥을 가득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.
또한 외부 바닥 케이스는 돌아가지 않는 것이 정상입니다.
보증기간 내인 경우 구매 영수증 및 구매 내역서를 준비하신 후 아래 고객상담실로 연락 주세요.
써모스 코리아 고객상담실 1577-8396
운영시간 10:00~17:00 (점심시간 12:30~13:30)
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.
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외부케이스 바닥이 돌아가는데 정상인가요?
처음에는 안 움직인거 같은데 오늘 씻다보니 돌아가네요
빠지지는 않는거 같은데 돌아가는게 보온에 영향이 있을까 싶네요
그리고 아이가 점심먹을때 미지근하다는데..보온이 안되는건 아닌지요? 음식을 뜨겁게 가득채워야되나요?